일상

[일상] 야무지게 먹고 스콘까지 구운 오늘 하루!

요리하는-자취생 2020. 12. 4. 21:47
728x90
반응형

야무지게 밥 먹고 스콘 굽는
자취생의 하루!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밥도 야무지게 먹고
스콘도 구웠어요🤤

오늘 끓인 어묵탕

어묵탕 보글보글 끓여서
우동사리 넣고
어묵우동을 만들어 먹었어요!

 

 

맞아요 사실 저 사진 못찍어요😭

 

배고파서 얼른 먹느라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었으니
어묵탕 레시피도 곧 올릴게요🥰

 

따끈따끈 스콘

 

저녁에는 스콘을 구웠어요!
사실 저는 스콘을 안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고 구워보고 싶어서
한번 구워봤어요😉

그런데 갓 만든 스콘을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따끈따끈 스콘 베어물기

 

저 이제 스콘 좋아하기로 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스콘은 처음 만들어봐서
중간에 사진 찍는 걸 까먹은 과정이 있지만
조만간 다시 한번 만들어 보면서
스콘 레시피도 올릴게요😘

 

동글동글 스콘

 

스콘은 동그란 틀로 찍어낸 것도 있고

 

 

틀로 찍고 남은 건 칼로 잘라서 세모 동글하게
구워봤어요!

내일 아침에 버터랑 잼 발라서
아메리카노랑 먹을 거예요🤤🤤

스콘 더 연습해서 레시피 꼭 올릴게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좋아요 부탁드려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