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맛집] 대전 대흥동 초밥 맛집 스시쿠루마!

요리하는-자취생 2020. 11. 30. 19:57
728x90
반응형

대전 대흥동 초밥 맛집 스시쿠루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방문했던 초밥 맛집인
스시쿠루마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초밥을 좋아해서 대전 초밥집을 꽤 다녀봤는데
이곳이 제가 뽑은 원탑이에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유명한 곳이지만
저도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에 다녀온 기념으로 포스팅할게요!

스시 쿠루마
010-4412-9244
화요일-토요일 11:30-14:00
14:00-17:00 브레이크 타임
화요일-토요일 17:00-21:00
월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스시 쿠루마 이에셋트

 

먼저 제가 먹은 이에 세트 사진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스시쿠루마는 원 테이블 식탁에 12명 정도 둘러앉아 식사할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문 앞에 웨이팅은 없어
한 팀이 나오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제가 자리에 앉고 나서부터는
웨이팅이 계속 생겼어요!!

요즘엔 코로나로 인해 포장도 진행하니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고
찾아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으려 구용☺️

 

 

자리에 앉으면 미리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자리가 협소하지만 뒷면에
옷을 걸 수 있어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메뉴는 굉장히 심플해요!

 


메뉴 앞면에는 세트 메뉴가 있고,
뒷면에는 단품 초밥 종류와
음료 메뉴가 있어요😉

보통 세트메뉴를 주문하시고
추가로 다른 초밥 종류나 새우튀김을
많이 주문해요:)

저는 묵은지가 들어간 초밥을 굉장히 좋아해서
이에 세트를 주문했고,
친구는 가장 기본인 쿠루마세트를 주문했어요!

 

 

완성된 기본 셋팅

 

주문을 하고 나면 직원분께서 장국과
초생강을 가져다주시고
간장도 따라주세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주문한 후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렸는데
이때는 점심시간이라 준비를 해두셔서 그런지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왔어요!

 

 

이에셋트 (15.000)

 

제가 주문한 이에 세트예요!
이에세트는 위쪽부터
생새우, 생연어, 광어, 소라, 묵은지 광어, 유부초밥,
소고기 2 pcs, 계란, 구운연어, 구운 새우,
구운 가리비, 타코 고추냉이로
총 13 pcs로 구성되어 있어요!

 

친구가 시킨 쿠루마셋트(12,000)

 

쿠루마 셋트는
생연어, 구운연어, 소고기 2 pcs, 생새우, 구운 새우,
소라, 가리비, 구운 가리비,
계란, 유부 2 pcs로
총 12 pcs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에 세트에서 광어, 묵은지 광어, 타코 고추냉이가 빠지고
가리비 초밥과 유부초밥이 1 pcs씩
추가된 구성이었어요.

 

이에세트

 

저는 광어와 묵은지 광어를 좋아해서 거의
이에 세트를 시키는데
제가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초밥을 먹다 살짝 느끼해질 때쯤
묵은지 광어를 먹어주면 새콤한 묵은지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줘서
더 맛있게 초밥을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친구와 만난 자리라서
사진을 하나하나 찍지는 못했지만
초밥 하나하나에 깊은 맛이 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세 번째 방문이고 
친구는 첫 방문이었는데
초밥에 까다로운 제 친구도 이렇게 맛있는 곳이
있는 줄 몰랐다며 정말 좋아했어요!

 

대전에서 맛있는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 꾹! 부탁드려요🥰
그럼 안녕~~

스시쿠루마 주소

 

스시쿠루마

★★★★☆ · 음식점 · 대흥동 464-1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