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집밥

[자취생 집밥]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구이 맛있게 굽는법

요리하는-자취생 2020. 12. 22. 21:27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구이
맛있게 굽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먹었던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구이를 가져왔어요!

 


그냥 넣고 구워도 맛있는 삼겹살이지만
몇 가지 팁들만 지키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겉바속촉 통삼겹구이 레시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재료
삼겹살
각종 야채
소금
후추

맛있는 김치

 

저는 통삼겹 400g 준비했어요!

1. 냉장 보관한 삼겹살은 바로 굽기보단
실온에 잠시 꺼내 둔 뒤 굽는 게 좋아요:)

01

2. 삼겹살 껍질 쪽에 사진처럼 칼집을 넣어주세요.

3. 취향에 따라 소금, 후추로 4면을 밑간해 주세요.
밑간 해서 구워주시면 훨씬 더 맛있는
통삼겹 구이가 완성돼요!


4. 에어 프라이기에 껍질 쪽이 위로 가게 넣어준 뒤
180도에서 20분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성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버섯,애호박,마늘,양파를 준비했어요:)

5. 굽는 동안 같이 곁들일 야채도 준비해 주세요!
새송이 버섯은 통째로 구워서 잘라먹으면
즙이 팡팡 터지며 너무 맛있어요😆😆

20분 후 모습🤤

6. 덜 익은 쪽으로 뒤집어준 후 채소들을 조금 넣어
15분 정도 구워주세요.

맛있는 통삼겹구이 완⭐️성⭐️

칼로 썰어서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세요!

저는 야채도 좋아해서 삼겹살 먹으면서
왕창 더 구웠어요😆

사실 맛있게 익은 김장김치 먹으려고
통삼겹구이 했어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너무 환상의 조합이에요😆

얼마 전 포스팅한 장아찌도 같이 먹었는데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구운 채소들에 잘 익은 배추김치랑 파김치,
장아찌까지 곁들여서 아주 야무지게 먹었어요!

집에 있던 삼치 한토막도 소금 후추 밑간 해서
구워 먹은 건 안 비밀😉

맛있는건 한번 더 보기!

오늘은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구이 포스팅을 적어봤어요.

너무 간단해서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는 것 같아요:0

맛있는 김치까지 곁들여서 정말 환상의 맛이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 뭐 먹을지 고민인 분들께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통삼겹 구이 너무 추천드려요😆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구독과 댓글, 하트 꾹! 부탁드려요🥰
소통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