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집밥

[자취생 집밥] 나물 뚝딱뚝딱 무쳐서 비빔밥 만들어 먹기!

요리하는-자취생 2020. 11. 28. 01:05
728x90
반응형

나물 비빔밥 만들어 먹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만들었던 비빔밥 한상
포스팅 하려고 해요🥰
친구가 집에 놀러 온 날 아점으로 급하게 만든 밥상이라
만드는 과정은 없지만
정말 맛있게 먹어서
공유합니다:)

비빔밥 정식 한상!
5가지 나물을 만들었어요☺️ 시금치,콩나물,가지,호박,무나물 입니다!

저는 비빔밥을 먹고싶을 때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건
가지무침과 호박볶음이라고 생각해요!
이 두가지만 있어도 고추장, 참기름을 살짝 넣고 쓱쓱 비비면 밥 한 공기 뚝딱이니까요🥺

하지만 여기에 다른 나물들과 된장찌개, 제육볶음까지 더하면 정말 환상 아닌가요!?

차곡차곡 나물 쌓기

제일 위에 올린건 양념한 김치입니다!
사실 저는 계란후라이를 까먹어서 비비다 말고 후다다닥 부쳐서 같이 비벼먹었어요!
여러분들은 절대 까먹지 마세요😢

된장찌개 자세히 보기😉

된장찌개는 채소를 큼직큼직하게 넣고,
두부도 넉넉히 넣어주어 비빔밥에 같이 넣고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제육볶음까지 더해 한층 풍부해진 밥상

참기름을 사러 집 주변 마트를 들렸는데
제육용 고기가 저렴해서
제육볶음까지 만들어봤어요😉

저녁에 먹은 비빔밥!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친구가 집에 돌아간 후
저녁도 비빔밥을 먹었어요!

점심에는 예쁜 그릇에 담아 먹었지만
채소를 왕창 넣어 먹는걸 좋아해서 비빌 때
그릇이 작아서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녁엔 양푼에 야무지게 비벼먹었어요!
(이게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뚝딱뚝딱 만든 나물들 사진을 한번 더 보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레시피가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하트 꾹! 부탁드려요🥰
소통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